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케아에서 꼭 사야하는 물품들 완벽정리 2023년

by 잭 도슨 2023. 3. 3.

이케아-물건추천
이케아 추천

 

이케아에서 꼭 사야 하는 물품들 완벽정리 2023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이제 3월이 시작되고 집을 구하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케아 정말 자주가시죠? 그래서 막상 이케아에 가더라도 너무 크고 살게 많아서 뭘 사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런 이케아 초보분들을 위해 제가 이케아에서 꼭 사야 할 물품들 간추려서 추천드리겠습니다. 주로 가정집에서 사용하면 좋은 가구나 인테리어 제품들을 이케아에서 위주로 판매하고 주력상품이기 때문에 저 또한 비슷한 류의 물건들로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이케아에서 이것만큼은 꼭 사라!

이케아에 오신 분들은 다 하나씩 데리고 가는 친구입니다. 바로 수납통입니다. 워낙 가격이 싸고 퀄리티까지 좋아버리니까 안 살 수가 없는 제품입니다. 요즘엔 다 ㅋ팡에서 산다고 해도 이케아가 더 싸고 좋아서 수납통만큼은 이케아에서 사더라고요. 보통 많이들 사시는 수납통인 이케아 바리에라의 가격은 9900원입니다. 또 바리에라 제품으로 구멍이 나있는 정리함도 있는데 요건 안에 비닐봉지를 넣어 정리하거나 우산을 정리하기에 딱 좋더라고요! 바리에라 제품들 꼭 봐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갓성비제품입니다. 또 커튼이 바로 이케아에서 소문난 맛집입니다.. 커튼 퀄리티도 워낙 좋고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가장 베스트로 팔리는 커튼이 이케아 힐리아 커튼인데 가격이 19900원 밖에 안 합니다. 색깔도 심플하게 화이트, 블랙이어서 자취방이나 집에 두시면 딱 일거 같습니다. LED 등 많이들 사시죠? 밤에 책이나 핸드폰을 조금만 보고 자고 싶을 때 불을 켜기엔 아깝고 그럴 때 요 작업등 하나 장만해 두시면 삶의 질이 올라갑니다. 이왕 사는 거 그래도 가성비에 퀄리티 보장된 제품으로 사시는 걸 추천드리는데 바로 이케아에서 사시면 되겠습니다. 이케아 LED 작업등의 평균 가격은 2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고 더 싼 거 원하시는 분들은 만원 대도 있으니 잘 둘러보시고 원하시는 거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케아 책상과 의자, 소파

자취를 시작하시거나 이사를 가시는 분들 책상 필수죠? 컴퓨터 책상 많이들 알아보시는데 저는 이케아에서 사시는 것을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미 검증된 퀄리티의 책상인 데다가 정말 가격이 가성비로 형성되어 있어서 역시 가구는 이케아라는 걸 깨달으실 겁니다. 가격은 정말 다양합니다. 보통 책상의 재료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통 6만~20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가장 싸고 인기 있는 걸 구매해서 총 6만 원에 책상을 이케아에서 구매했는데 딱히 부족함이 없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책상 사실 거면 이케아 추천드립니다. 의자랑 소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도 이케아에서 사시면 정말 좋습니다. 소파 같은 경우에는 쇠데르함에서 나온 3인용 소파가 8만 9천 원밖에 안 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이거 인터넷에 검색하면 사진 나오니까 한번 봐보시면 왜 제가 좋다 하시는지 아실 겁니다. 이 가격에 이런 소파를 살 곳은 역시 이케아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의자 또한 게이밍 의자나 사무용 의자 등 전부 저렴한 제품과 좀 가격이 있지만 고퀄인 의자 모두 이케아에 형성되어 있으니 꼭 둘러보시면서 착석감 좋은 의자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밖에도 이케아 강아지 인형, 이케아 수납함 등 정말 다양한 꿀템이 있는데 이것들은 이케아에서 이것만큼은 꼭 사라 2편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