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초등학생 중학생 대학생 가방 백팩 완벽정리!

by 잭 도슨 2023. 3. 4.

백팩추천
백팩추천

 

학생별 백팩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학생들이 개학, 개강을 하게 되면서 다들 가방 많이들 알아보시죠? 이왕 사는 거면 현재 트렌드에 맞게 사고 싶은데 과연 요즘은 어떤 걸 매고 다닐까요? 요새는 나이대별로 원하는 가방이 다 다르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어떤 나이대의 학생들은 무슨 가방을 좋아하는지 알고 계시는 게 선물할 때 정말 도움이 되는데 잘 모르실 수 있으니 제가 한번 제가 트렌드에 맞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방을 선물해 주실 분들이나 곧 개학 혹은 개강을 하는 학생이시라면 필독해 주세요.

 

 

초등학생 가방 백팩

요즘은 초등학생이어도 가방 다들 이쁜 거 매고 다니시더라고요! 요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가장 가방을 많이 사고 있는 브랜드는 아무래도 뉴발란스 휠라 같은 브랜드 가방도 많이들 이용하시고 ㅋㅍ에서도 많이 사시더라고요! 제가 ㅋㅍ 에 당장 초등학생 가방만 검색해도 가격대 3~6만 원으로 이쁜 백팩들 많이 있는 거 확인했습니다. 뭐 로켓배송도 돼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오픈마켓에서 사도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가성비 좋은 브랜드 알려드리자면 윙하우스, 키즈트리, 빅토리아 앤 프렌즈 가방들이 요즘 초등학생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요것들 적극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5~10만 원대 사이입니다.

 

 

중학생 가방 백팩

다음은 중학생입니다. 중학생 백팩도 요즘 많이들 찾아보고 계시더라고요! 확실히 초등학교 가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깔끔한 가방보다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가방을 많이 찾으세요! 포켓몬스터나 또봇 같은 아기들 애니메이션 캐릭터 가방이 매우 인기인데 반해 중학생 가방부터는 그런 캐릭터 가방은 아예 안 나오고 수요도 없습니다. 중학생 가방으로는 그래서 깔끔하고 캐주얼한 가방을 많이들 찾으시는데 인기 있는 브랜드로는 아디다스, 아미성 프롬헤븐, 담엔드솜, 로아드로아 이렇게 있겠습니다. 가성비 훌륭하고 퀄리티 매우 좋은 가방들이니 중학생 자녀 가방 알아보시는 분들은 꼭 위 브랜드 가방 위주로 서치 해보세요! 후기 읽어보시면서 구매하시면 실패할 일은 없을 겁니다. 퀄리티가 워낙 보장되어 있는 브랜드이다 보니까 한번 사시면 1~2년은 거뜬하게 별 탈 없이 쓸 수 있더라고요.

 

 

대학생 가방 백팩 크로스백

대학생부터는 가방의 형태가 매우 다양해집니다. 더 이상 백팩을 찾지 않더라고요. 그도 그럴게 코디와 크로스매치하기엔 백팩이 어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자 대학생분들은 크로스백 정말 많이 사시며 현재 트렌드라고 할 수 있고 여성 대학생 분들은 에코백 정말 많이 사십니다. 남성 대학생분들은 크로스백, 메신저백 위주로 메고 다니니까 혹 대학생 자녀에게 가방을 선물하실 분이시라면 백팩 말고 크로스백, 메신저백 검색하셔서 선물해 주시면 좋아하실 겁니다!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도 않습니다 3~10만 원 선이면 이쁘고 퀄리티 좋은 가방으로다가 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여성분들인 경우 에코백 자주 이용하시니 훨씬 싸겠죠? 인기 있는 브랜드로는 칼하트 베러먼즈, 로아드로아 정도가 있겠습니다. 꼭 이쁜 가방 사셨으면 좋겠네요. 자 이렇게 해서 가방 추천을 드려보았습니다! 이제 나이대별로 어떤 가방을 선호하는지 잘 아시겠죠? 옛날과 달리 가방에 정말 많이 신경 쓰게 되어서 이왕 선물해 주실 거면 이 글 꼭 읽어보고 나이에 맞는 가방을 선물해 주시는 편이 선물 받는 학생 입장에서 정말 고맙게 느껴지실 겁니다. 그러니 꼭 필독해 주시고 이쁜 가방 선물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