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가평 꼭 가야하는 여행지 추천 2023년

by 잭 도슨 2023. 3. 3.

가평여행
가평여행

 

경기도 가평 필수 여행지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이번에는 여행지 추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만큼 여행 정말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경기도 주민들을 위해서 꼭 가야 하는 가평 여행지를 정리해 왔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경기도 하면 가평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여름에는 그 유명한 빠제로 전국에서 몰려들기도 하죠.

빠지 말고도 가평에는 갈만한 여행지가 굉장히 많습니다. 한본 보시죠. 경기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하고 있는 쁘띠프랑스입니다. 쁘띠 프랑스 뜻은 작은 프랑스라는 의미입니다. 그야말로 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갖고 만들어둔 장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곳에 가셔서 유럽의 문화체험도 할 수 있고 인스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쁘띠프랑스가 너무 이쁜 탓에 엄청나게 많은 드라마에서도 많이 배경지가 되었었죠. 별에서 온 그대, 시크릿 가든 등 많은 드라마에 쁘띠프랑스가 소개되었습니다. 쁘띠프랑스에 가실 분들을 위해 더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우선 입장료가 있습니다. 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쁘띠프랑스 옆에 이탈리아 마을이란 곳도 있는데 여기도 함께 이용하시면 2만 원 정도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꼭 유의해주세요. 쁘띠프랑스는 유럽감성의 마을 구경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커스 공연도 준비되어 있고 유럽 감성의 숙박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검색해 보시면 바로 나옵니다!

 

남이섬

남이섬은 여러분들이 많이 아시는 여행지일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가평이신 줄은 모르셨을 겁니다. 우선 기본적인 남이섬 요금을 말씀드리자면 , 왕복선박탑승료 포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인들 16000원입니다. 그리고 중~고등학생,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국가 유공자분들은 13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36개월~초등학생, 오전 8시 이전에 매표하실경 우는 만원에 가실 수 있고 12~3월에는 오후 6시 이후로 가실 경우 만원, 4~11월에는 6시 반 이후에 매표하실 경우 만원이겠습니다. 학생이나 장애인, 국가유공자분들의 경우 꼭 증명가능한 증을 가지고 오셔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나미섬에서는 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오리배 같은 수상 레저도 엄청 많고 어린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와이어로프를 이용한 숲 모험체험하기도 가능합니다. 또 자전거를 빌릴 수 있어서 연인과 타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숙박시설도 있고 밥 먹을 식당과 카페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남이섬에서 전부 해결가능합니다. 경치와 풍경이 너무나도 이뻐서 연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곳들 중 한 곳이기도 한 남이섬에 꼭 가보시길 권합니다.

 

가평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 경험해 보신 분들이라면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처음이신 분들은 설렘 가득할 것입니다. 코스는 가평역과 경강역 사이를 지나다니는 정도로 약 지하철역 1 정거장을 왔다 갔다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북한강을 시원하게 가로지를 수 있겠습니다. 그 주변 경치는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계절마다 그 풍경이 달라져서 많은 연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에 가평레일바이크를 찾습니다. 가격을 말씀드리자면 2인승은 3만 원이고 4인승은 4만 원이 되겠습니다. 그야말로 연인, 가족끼리 와도 되는 것이죠. 또한 할인이벤트도 계속 열리고 있습니다. 연인이면 20퍼센트를 할인해 주고, 춘천 가평분들은 주민할인이 적용됩니다. 역시 20프로 할인이 적용되겠습니다. 또한 30명 이상 단체, 장애인, 국가유공자분들도 10프로 할인 적용되겠습니다. 특히 이제 봄이 본격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이쁜 꽃들이 차례대로 개화하고 있는데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해서 경기도 가평의 여행지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꼭 가보셨으면 좋겠고 저는 또 다른 경기도의 꼭 가보면 좋은 여행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